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156 계약금 받기 / MACE 쇼핑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156 계약금 받기 / MACE 쇼핑

Domain93 2017. 4. 19. 04:56
반응형

오늘은 계약금을 받기로 한 날~ 원래는 디파짓 전체를 받아야하지만 월말다 생활비를 받으신다는 사정에 어쩔 수 없이 계약금으로 일부만 먼저 받기로 했다.

오후에 오신다고 해서 기다리다가 잠이 들었고, 오후 4시 30분? 정도에 오셔서 급하게 잠에서 깨서 같이 이야기를 나눴다.

아무래도 지난번에는 설명위주로만 했기때문에 오늘은 단점이 될 수 있는 몇가지 정리해놓은 이야기를 전달드렸고 고양이 영상도 보여드렸다. 그리고 계약금 300유로도 받았다!!

뭔가 원래 냈던 금액을 받는건데도 불구하고 용돈받는 느낌이 들어서 그걸 또 주체못하고 원래 비싸서 잘 가지 않는 집 앞 매점 MACE로 향했다.

그리고 결국 쇼핑을 했다.


피자 2판과 카프리썬 2개.
피자 왼쪽은 그대로 2.99유로 / 오른쪽꺼는 5.50유로 / 카프리썬은 2개에 1유로 였다. 정말 미친 가격이였다... 

무슨 냉동피자가 5.50유로야 진짜 ㅡ,ㅡ 엄청 배신감을 느꼈지만 뭐 계약금 받은 날이니 그냥 넘어갔다. 그리고 자꾸 눈에 보이면 짜증날 것 같아서 바로 먹기로 결정.


뜯어보니 딥핑소스와 냉동피자가 있었다.


너무 빈약해보여서 피자치즈를 추가하고 오븐에 굽기 싲가했다.


그리고 완성된 피자의 모습. 확실히 저가형 피자보다는 양도 많고 두껍고 배가 차는 느낌이 들긴 했다. 그래도 이거 먹을바에는 같은가격으로 TESCO피자 5.5개를 먹겠다. (TESCO 피자는 1개당 99c다.)

어쨌든 맛도 그닥 맛이 없었고 그냥 배만 채우고 끝이 났다. 그래도 계약금 받은 날이니 기분은 날아갈 것 같다. 이제 다음달에 잔금 받는 날이면 아일랜드 생활도 어느정도 끝이 나겠지...


페이스북 페이지 [캉캉 해외표류기]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주소] https://www.facebook.com/onlyonekangkang


많은 분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기 위해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질문사항이나 기타 문의를 이곳으로 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공유, 친구들에게 소문 많이 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