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165 라자냐 먹기 / 런던여행 준비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165 라자냐 먹기 / 런던여행 준비

Domain93 2017. 4. 28. 08:16
반응형


오늘의 점심은 지난번에 사온 라자냐! 며칠전부터 사야지사야지 했었는데 드디어 먹게 됐다.


사진찍기전에 또 그세를 못참고 먹어버렸음...


라자냐 단면인데 뭔가 아름다워서 한장 찍었다.

이렇게 라자냐로 점심을 먹고나니 속이 더부룩 해졌다... 정말 느끼하다. 유럽음식 아니 아일랜드 음식 느끼하거나 짜거나 너무 싱겁거나... 정말 다시한번 우리나라 음식의 위대함을 깨닫는다. 나는 개인적으로 프랑스의 고급요리도 안맞고 어느 나라의 유명한 비싼 음식도 안맞고 한국음식이 제일 잘 맞는것 같다.

그리고 이제 내일은 런던으로 향한다. 사실 한가지 걱정되는게 있다. 몇주간 학원을 결석했기 때문에 런던 갔다가 입국심사시에 어떤 문제가 발생하지 않을까...하는 걱정이다. 잘 되길 바라면서 떠날뿐이다.

내일은 꽁짜티켓이 생겨서 떠나는 2박3일 런던여행이니만큼 특별한 계획이 있는건 아니다. 이번이 2번째여행이니, 좀 더 여유를 즐기다가 올 생각이다.

숙소는 급하게 예약하느라 Zone3(보통 주요관광지는 zone1~2에 위치. 교통비도 zone3부터는 비싸진다.)으로 잡았지만 나름 괜찮은 집인 것 같다. 지난번보다도 일몰시간도 늦고하니 가서 블로그도 쓰면서 여유로운 생활을 즐기다가 와야겠다.

내일은 티켓도 미리 출력을 해야하고 환전도 해야하니 시티센터에 일찍 나갈계획이다. 환전은 POST에서 할 수 있다니 한번 가봐야겠다. 그리고 런던 교통카드인 오이스터카드는 지난번에 여행갔다 왔을 때 환불못하고 가지고 온게 있으니 그걸 이용하면 될 것 같다.

지금 짐을 싸고 있는데, 간단한 여행에도 짐싸기는 항상 어렵고 귀찮은 일인 것 같다.

부디 다시 돌아올때 아무런 문제없이 들어올 수 있으면 좋겠다...



페이스북 페이지 [캉캉 해외표류기]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주소] https://www.facebook.com/onlyonekangkang


많은 분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기 위해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질문사항이나 기타 문의를 이곳으로 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공유, 친구들에게 소문 많이 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