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캐나다 워홀] D+6 반찬 마련(김치, 감자볶음, 고추장볶음) / 캐나다 수박 / 미역국 본문

해외생활/CANADA LIFE

[캐나다 워홀] D+6 반찬 마련(김치, 감자볶음, 고추장볶음) / 캐나다 수박 / 미역국

Domain93 2017. 6. 6. 05:32
반응형


슬슬 한식을 먹어야 하기때문에 반찬을만들었다.


우선 감자채볶음. 근데 여기감자는 상태가 그렇게 좋지않다.
왜 볶았는데 녹갈색을띄는지 모르겠다..
그래도 맛은좋았다.


그다음으로 쫑식이가 가져온 미역을 사용해 미역국을끓였다.
소고기가 너무 비싸서 다진소고기를 이용했는데 맛이 나쁘지않았다.


수박도 먹기좋게 깍뚝썰기해뒀고


밥에 비벼먹기위해 소고기로 약고추장도 만들었다.


우리가사온김치는 포기김치기때문에 김치도 썰어놔야했다.
그래서 김치도 먹기좋은크기로 썰어두었다.


그렇게 차린 밥상. 알차다정말
우려마시는 루이보스차가 꽤나맛있다.
오랜만에 뭔가 제대로된 한식을먹으니 감회가새롭고
확실히 한국인이기때문인지 쌀밥을 포기할 수 없는것 같다.


페이스북 페이지 [캉캉 해외표류기]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주소] https://www.facebook.com/onlyonekangkang


많은 분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기 위해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질문사항이나 기타 문의를 이곳으로 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공유, 친구들에게 소문 많이 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