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이리버 MP3 포켓퍼피 본문

사용후기/MP3

아이리버 MP3 포켓퍼피

Domain93 2012. 3. 8. 21:14
반응형
귀여운 디자인의 아이리버 MP3 포켓퍼피가 소셜커머스사이트에 저렴한가격에 나왔슴돠
디자인을 가장 신경쓰는 저로선 안살수가 없는 귀요미 MP3였습니다!
지름신이 강림해 카드로 쓱쓱! 바로 구매완료 했습니다.







포켓퍼피 화이트입니다. 위에서본모습, 옆모습, 뒷모습입니다!!

 

 


MP3를 꺼내면 그밑에 구성품들이 있어요~~
USB케이블은 저 기둥안에 들어있어요^^ (저 없는줄알고 배송요청까지함;;)


 

MP3 무료 150곡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
곧 사용하려구요 ㅋㅋㅋㅋㅋㅋㅋ



포켓퍼피를 꺼내서 앞, 뒤, 옆모습을 짝었습니다. 귀요미 MP3
그리고 얼굴부분이 스크린이라 독특하면서도 재밌기도 하네요^^

그리고 이 MP3의 특징중 하나!

 
정말로 펫을 연상시키는 기계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블루색상 포켓퍼피입니다.


분홍색 포켓퍼피입니다.



전체적으로 일단 만족입니다. 디자인도 그렇고 가장맘에드는 부분은 표정이있다는 점과 배와 머리부분을 만지면 멍멍! 소리는 내는 기능을 추가한부분입니다. 정말 아이디어 굿이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목걸이에 매달아서 휴대하기도 편리해요 다만 용량이딸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휴대성과 디자인을 신경쓰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상품후기 이벤트로 받은 은정 싸인이 들어간 USB!! 완전 굿입니다!!!!


 


지금까지 보안전문가를 꿈꾸는 강모대의 허접한^^ 상품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