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KIRD 태블릿PC K1 본문

사용후기/컴퓨터 | 노트북

KIRD 태블릿PC K1

Domain93 2012. 3. 8. 21:47
반응형
태블릿PC를 차던중 우연찮게 중소가업제품 K1이 예약판매라는것을 알았습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지름신이 상림해서 바로 주문^^ 단, 재정상 원래 가지고 있던 UX100제품을 중고로 팔아야만 했습니다 ㅠㅠㅠㅠ
뭐, 쓸만큼 써서 아깝진 않지만 쓰던걸 파니깐 좀 슬푸네요 ㅠㅠ
어쨌든 1월말에 주문해서 무려 한달이라는 긴시간이 지난후에야 K1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기숙사에 았었기때문에 3월이 되서야 이 아이를 만났슴돠!!

풀셋으로 구매했구요 아직 usb, 터치펜, 보호필름은 지급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먼저 K1에 대해 알아볼까요?



무게도 가볍고 스펙면에서는 다른 태블릿PC에 맞설수 있을정도로 양호합니다.
중소기업이라는 이유로 싼거지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아직 A/S에 대한 평을 못해드리겠네요^^ (벌써고장나면 진짜 쓰레기템이겠죠?)


 


개봉 직전! 뽁뽁이를 터뜨리면서 서서히 뽁뽁이를 벗겨냈다!




근데 나온건 키보드.... ㅋㅋㅋ 이게 아니였어ㅠㅠ 색상 블랙원했는데 블랙이 왔다!
때도 안타고 가장 무난한것 같다. 굿굿!




접으니깐 다이어리 같애! 완전 멋있음돠!



이제 진짜 상자 등장! E-LUM정품 박스예요! 이것도 원래 파는.... ㅋㅋㅋ
뭐 사은품이라그런지 기분은 좋네여!




오~ 여는 순간 나비? 문양같은게 있고 임시 보호필름과 사과문이 있네요.
박스 디자인 굿!!!!!!





어댑터와 USB케이블등이 보이네요 근데 이상자 진짜 단순하면서도 고급스럽네요




키보드에 본체연결한 모습입니다.
들고다니기도 좋고 있을만한기능은 다되니 편하게 쓸수 있을것 같네요 ㅎㅎ





본체의 앞모습입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얇은 제품이 눈에 띠네여~~~




충전 포트, USB케이블포트, HDMI포트이 보이네요^^ 정말 기본적인 필요한것들은 다 있네요 ㅋㅋㅋㅋ





전원 버튼과 음량조절버튼 입니다.






이 뒷부분 정말맘에 듭니다. 일단 흰색^^
그리고 회사마크도 그다지 밉진않네요~~~~~~~
앞부분도 흰색으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가로화면의 모습





세로 화면의 모습



일단 한말씀만드릴께요!
가격대비 감히 최고의 태블릿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디자인, 성능 모두 가격대비 대만족입니다.
저가 태블릿을 찾고 계신 분들께 강력히 추천해드리고 싶은 제품이고요
업그레이드도 지속적으로 지원되니깐 만족하실 수 있으실꺼예요
단, A/S는 장담못드립니다. 중소기업이다보니 어느정도 이부분은 감수하시는게 좋으실 것 같아요!



지금까지 보안전문가를 꿈꾸는 강모대의 허접한^^ 상품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