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Sony Vaio VPC-SB19GK/B (Vaio VPC-SB Serie) 본문

사용후기/컴퓨터 | 노트북

Sony Vaio VPC-SB19GK/B (Vaio VPC-SB Serie)

Domain93 2012. 3. 8. 23:08
반응형
성능이 그냥 대학생 1학년생이 쓰기엔 쩔죠? ㅋㅋㅋㅋㅋㅋ 디자인도 깔끔하고 항상 SAMSUNG/LG제품을 쓰다가 이번에 SONY노트북 VAIO로 갈아타기로 했습니다. 애플사의 컴퓨터는 아직 부담감이 없지않아 있네요;;;; ㅋㅋ 뭐 어쨌든 성능에서 한번 반하고 디자인, 내구성에서 2번, 3번 반하는 VPC-SB19GK를 한번 살펴볼까요?




제품의 박스입니다. 뭔가 이상하게 길어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뭐 박스디자인은 실망이지만
박스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으니까요^^




 

상자를 개봉한 모습입니다.
설치가이드, 어댑터, 정품등록용지등 기본 구성품이 들어있네요 
역시 박스 내부도 그지;;네요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왔네요!!! 저를 3번 반하게 한 VPC-SB19GK!! 깔끔하면서도 저 VAIO마크! 멋있네요!
박스 디자인은 잊게 만드는^^ 완전 굿압니다요~~





 

사은품으로 주신 노트북 가방입니다.
가 고급스러워 보이고 끈도 있어 매고 다니기에도 용이할 것 같습니다.





 

완전 조으다 4GB RAM을 그냥 주시더라고요 ㅎㅎㅎㅎㅎ 완전 감동!! ㅋㅋ
조만간 정품인증하고 업그레이드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RAM8GB 한번 써봅시다!







 

노트북을 연 모습이예요 그냥 심플하네요^^
 아주 좋아 맘에드는 디자인이네요 ㅎㅎㅎㅎㅎ







 

부팅중......................................

LED 백라이트가 나오네여! 야간작업시 도움이 되겠네요 ㅋㅋ 라이트 나오니 더이쁘네요
4번 반했습니다!!!!!!!!!!!

SSD라 부팅속도도 빠릅니다. 딴곳보다 다시 돌아보면 켜져있는^^







 

STAMINA 는 일반적인 경우 사용하고 좀더 고사양을 필요로 하는 작업을 할땐 SPEED모드로!!
내가 하는 일에따라 효율적인 상태로 노트북을 작동시킬수 있습니다!
아주 좋네요 ㅋㅋㅋㅋㅋㅋ






 

여러가지 기능이담긴 버튼입니다. 특히 WEB버튼은 노트북이 껴져 있는 상태에서도 인터넷검색이가능합나다.
사용해보니 이마지는 많이 깨지더라구요 ㅋㅋ
급하게 간단한 검색이 필요할경우 사용하시면 좋으실것 같네요




 

WIRELESS가 아래쪽에달려있네요^^
배터리충전 상태도 확인 가능하니다.






 

지문인식 기능이 됩니다.
 근데 이 기능은 오히려 불편하네요'지문 인식도 잘안되고...
개선이 필요한 부분인 것 같아요 ㅋㅋ




이곳도 아쉬워요......  한곳에 다몰려있어요......
USB포트3개, HDMI포트, LAN포트, 전원포트까지...
업무하다보면 오른쪽부분이 너무 복잡해요.... 하지만 몰려있는 이유가 잇죠!
왼쪽엔 ODD가 있거든요! 이걸로 용서가 됩니다^^




멋있고 간지나고 깔끔하고 포스쩌는 소니 바이오 노트북 VPC-SB19GK/B입니다.





전체적인 스펙상으로는 우와~ 라는 소리가 나올만한 스펙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SSD 256GB에 램 8GB 거기에 USB포트 3개, ODD까지 있는데 무게는 1.7kg이라는 ㄷㄷ;; 정말 가벼운 노트북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울트라북에비해서는 무겁지만 성능을 바교해보면 울트라북보다 더 뛰어난 가술력인것 같네요 ㅎㅎ
저를 4번 반하게 한 이노트북! 가격대가 좀있다보니 일반적인 사람들에겐 비추고요
뭔가 노트북이지만 좋은 성능과 휴대성을 겸비한 노트북을 찾고 계신다면 강추 입니다!
성능을 중요시 안하시면 넷북, 좀 신경쓰면 울트라북, 많이 신경쓰시면 이거 추천!
그래픽이 좋지 않아서 초고사양게임이나 CAD, CATIA가 돌아가진 모르겠지만 그래핏카드를 중요시하지 않는
업무프로그램 다돌아가고 매우 빠릅니다.
노트북은 데탑보다 더 신중하셔야 됩니다. 좀더 많은 정보 찾아보시고 조언도 받고 사용후기도 많이보세요
그래야 후횡없는 선택을 하실겁니다!!!
이걸로 SONY VAIO 노트북 VPC-SB19GK/B 사용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지금까지 보안전문가를 꿈꾸는 강모대의 허접한^^ 사용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