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런던여행] 유럽 유심 추천 & 해외 유심 추천 & 이용후기 (mobile abroad) 본문

여행/2016_11,2017_04) 런던여행

[런던여행] 유럽 유심 추천 & 해외 유심 추천 & 이용후기 (mobile abroad)

Domain93 2016. 12. 20. 07:52
반응형


오늘은 해외 여행을 갈 때 필요한 해외유심 추천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해외여행을 갈 떄, 특히 유럽여행을 갈 때 인터넷은 필수가 아닐까요?

말도 잘 안통하는 해외에 갔을 때 인터넷이 없다면 얼마나 당황스러운 상황이 벌어질까요?

심지어 구글 맵도 사용하지 못한다면 관광지는 어떻게 찾아갈껀가요?

아무리 Wi-Fi가 활성화 되어 있다고 하더라도 어디서든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다면

정보를 찾던, 관광지 경로를 찾던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이 되겠죠?


하지만 다양한 정보를 알지 못해선지 몰라도 해외유심의 가격은 천차만별입니다.

그래서 저도 이번에 유럽유심을 선택할 때 이곳저곳 많이 검색을 해봤습니다.

티몬, 위메프, 쿠팡을 비롯해 다양한 해외유심 사이트들을 다 검색해봤고.

그 결과 가장 가격이 저렴하고 다양한 상품들이 있는 사이트를 알게되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mobile abroad 입니다.

사이트 주소는 http://www.ma1.co.kr 입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대표적인 유럽유심, 미국유심이 크게 있고

Q&A 항목이 있습니다.

먼저 해외 유심에는 미국/캐나다 뿐만 아니라 유럽/러시아, 중국/홍콩, 일본/아시아, 호주/뉴질랜드, 중동 등

거의 모든 나라의 해외 유심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단 이 포스팅은 유럽유심에 대한 가격비교만 진행하였고 유럽유심에 대한 견해를 말씀드리는 겁니다.


먼저 유럽 유심입니다. 15,000원대의 저가형부터 3만원대의 중고가형 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단기간 여행이라면 1번, 중기간이면 2번을 선택하시면 되고 

전화도 사용하고 여유롭게 다니고 싶다라고 하시는 분은 3번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사실 저는 2번을 사서 5일동안 런던에 머무르면서 1G도 안썼던 것 같습니다.

(사람마다 개인차이가 있지만 저는 왠만하면 Wi-Fi존에서만 막 쓰고 지도 이용 위주로 사용했습니다.)


다른곳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하다보니 이곳에서 믿고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공항에서 받을 경우 택배비가 안들기 때문에 공항픽업을 추천드립니다.

택배비는 다른곳에 비해 좀 비싼 편입니다... (수고비를 받더라구요)


이게 제가 구매한 화면입니다.

이때 당시에는 2번이 19,000원 이였는데 오늘 기준으로 조금 더 비싸졌네요.

아마 환율변동으로 인해서 영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캐나다/미국 유심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기 오기전에 미리 사둘껄 그랬어요 ㅠㅠ


또한 이곳 Q&A 질의응답은 거의 실시간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빠르면 당일,

늦어도 다음날이면 답변을 받으실 수 있으니 궁금하신 점은 하나하나 체크해가면서 질의하신 후

결정하시면 좀 더 효율적인 선택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또한, 유심을 수령하게 되면 안내사항지를 받게 되는데

주의사항이나 문제 발생 시 대처요령등이 적혀 있으니 꼭! 읽어보시거나 사진으로 찍어두시길 바랍니다.


이상 [런던]해외유심 & 런던유심 추천 및 후기 관련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캉캉 해외표류기]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주소] https://www.facebook.com/onlyonekangkang


많은 분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기 위해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질문사항이나 기타 문의를 이곳으로 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공유, 친구들에게 소문 많이 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