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LED 스탠드 본문

사용후기/잡동사니

LED 스탠드

Domain93 2012. 2. 11. 13:12
반응형
졸업식날 단상에 올라가서 표창장을 받았습니다!! 상품은 LED 스탠드!! 기숙사로 가는 내게 필요했던 것이라 어떤 조건도 안따지고 무조건 만족스러웠다!!!



상품을 개봉하기 전! 두근두근두근~~ 과연 어떤 LED가 나올것인가?!

하하하하... 약간 실망스러운 크기의 박스네요... 그래도 꽁짜로 얻은거라 그런지 기분은 좋네요^^

뭐 나름 아담하고 기숙사에서 쓰기에 딱 적당한것 같네요~ 딱 저를위한 상품같아요 ㅋㅋㅋㅋ
크기도 아담하고 참 여기 라이트 킨 사진이 없는데 LED라 그런지 사방이 굉장히 밝아지네요~
스탠드 걱정없이 기숙사로 갈수있을것 같네요





지금까지 보안전문가를 꿈꾸는 강모대의 허접한^^ 상품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