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폴스미스 안경 ( PS-432-A ) 본문

사용후기/잡동사니

폴스미스 안경 ( PS-432-A )

Domain93 2012. 2. 18. 02:10
반응형

대학생이 되는기념으로 한번 고가의 안경을 써보자라는 생각을 어느날? 갑자기 가지게 됐다.

안경점을 가서 여러가지 안경을 살펴보기 전 거기 직원분께서 추천해주신 안경 바로 PS-432-A제품이였다.

이 안경을 껴본후 다른 안경을 착용해보는데;; 다 이상;;했;;다;;;;; 아무리 오랫동안 돌아봐도 이게 가장나은 제품이라 생각되어서 구입을 하게되었다.

그리고 난 후 인터넷을 찾아보니 인기상품이라 재고가 별로 남아있지 않는 제품이란다...... 난 역시 행운가인것인가?

암튼 이번에는 완벽한 득템을 한 느낌이다!!


폴스미스 안경 케이스 (처음에 선글라스 케이스인줄;;)
케이스가 뭔가 고급스러워 보여서 더 맘에 들었어요!





케이스를 여니 폴 스미스 Paul Smith가 써있네요^^





 

저기 저 안경이 보이시나요? 등장하기 바로직전의 모습!!
완전기대되네요!!!!!






 

드디어 등장! 인기제품 PS-432-A이 등장했네요!! 음 실제로 보면 더 괜찮은데;;
일반적인 뿔테랑 비슷하다고 생각되시겠지만
전혀아닙니다!!!
이런 스타일의 뿔테 몇십개도 껴봤지만 이런 디자인은 없더라구요;;;;
아무래도 이런 특별한 디자인때문에 폴스미스가 아닐까요? ㅎㅎ



안경을 뒤쪽에서 찍은 모습입니다. 안쪽이 파랑색으로 되어있네요
개인적으로 파랑색을 좋아해서인지 만족스럽습니다.
안쪽색깔은 파랑색, 갈색, 금색이 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앞쪽에서 찍은 PS-432-A의 모습입니다! 정말 다시 말씀드리지만 일반뿔테와 다른
신비한 디자인이 저를 이 제품에 빠져들게 만드는것 같네요^^





 

안경의 옆부분입니다. 폴스미스와 모델명이 써있네요




폴스미스 케이스~~ 아우 이거 진짜 맘에드는것 같아요!!




음 일단 이제품은 온라인, 오프라인상으로 구하시기가 굉장히 힘드실것 같아요

뭔가 일반 뿔테제품과의 차별화 그리고 편안함 그리고 희귀함을 모두 원하신다면

폴스미스의 PS-432-A 모델을 추천해 드리고 싶네요!!!!





지금까지 보안IT컨설턴트를 꿈구는 강모대의 허접한^^ 상품후기였습니다.
반응형

'사용후기 > 잡동사니'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니아 골전도 BCT 이어폰 (EMP-708) 사용 후기 // 이어폰 추천  (0) 2013.05.22
LED 스탠드  (0) 2012.02.11
LAMY 지갑  (0) 2012.02.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