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자끄르망 시계 G177B 본문

사용후기/시계

자끄르망 시계 G177B

Domain93 2012. 2. 11. 12:53
반응형

해외여행이 취소되는 바람에 돈이 남아서 무얼할까 하다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끼고다니는 시계를 사야겠다 생각을 했고 디자인을 우선으로 여러가지 시계들을 찾아보게 됐고 내 눈에 G177B라는 시게가 눈에 들어왔다. 그리고 바로 결제 슝슝!!



자끄르망 시계의 케이스~~ 겉모습은 약간 실망스러웠다. 너무 싸구려같이 보이는 듯한 디자인^^ 디자인을 가장 많이본 나로서는 당연히 실망할 수 밖에 없었다.

드디어 케이스를 개봉~~~~~~~~~~~~~~~~
시계가 보이는 순간 나의 마음은 다시 호감형으로 바뀌었다^^ 깔끔하면서도 눈에 확 띄는 디자인!! 너무 맘에 들었다.


 

시계의 앞면과 뒷면~ 손목이 약해서 일부러 가죽으로 된 시계를 샀는데 가죽이라고 촌스럽지도 않고 굉장히 만족스럽다. 뒷면은 크게 상관이 없는부분이라서 그런지 어떤 평가를 내려야 할지 모르겠다. 시계 알부분은 약간 너무 단조로운면이 있지만 그래도 복잡하게 여러개 있는것보다 심플한 스타일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해주고 싶다.

 

착용하고 나니 오히려 단조로운 디자인이 깔끔해보이는 것 같다. 시간하고 날짜를 아직 안맞춰서 시간,날짜는 정확하지가 않다.
착용감도 괜찮다. 손목이 굉장히 얇은 나도 낄수 있을정도고 크기 조절이 꽤 많이 되기 때문에 손목이 어느정도 두꺼운 분들이 껴셔도 괜찮을 것 같다. 착용감도 좋고 디자인도 좋고 하지만 가격이 꽤 비싸서 그런지 가격대비 만족도는 좀 떨어지는듯^^ 그래도 완전 명품시계아닌이상 착용하고 다니기 좋은 시게인듯하다~

 

 

지금까지 보안전문가를 꿈꾸는 강모대의 허접한^^ 상품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