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삼익기타 SD-2000P 본문

사용후기/어쿠스틱 기타

삼익기타 SD-2000P

Domain93 2012. 2. 18. 01:49
반응형
기타를 잘치지는 못하지만 취미생활로 스트레스해소용으로는 최고인것같습니다!!! 한두곡정도 치는 실력이지만

기숙사를 가게되서 하나 장만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가격도 부담스럽지않은 기타가 있어서 하나 장만했습니다!


 

제품정보


집에 도착했을때의 모습입니다. 뭔가 기대했던것 보다는 깔끔하지 않은듯한^^;;
약간 실망스러운 포장이였습니다.



박스를 연 사진입니다~~~




추가로 구입한 조율기입니다! 뭐 기타칠때 필수품이라고 할수 있죠 ㅋㅋㅋㅋㅋ



 

기타소프트백입니다. 딱 단순한 기본 스타일이네요^^ 뭐 구성품이였기때문에 선택사항이
아니였으니... 
이부분은 평가하기가 좀 그렇네요.....




 

기타 소프트백에서 꺼낸 기타의 첫모습! 비닐때문에 잘보이지 않아서;;
 얼른 뜯어서 막 보고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기타의 앞모습입니다. 깔끔하면서도 가장 기본스타일이라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처음에 박스가 맘에 안들어 좀 아쉬웠던점을 이기타를 본 뒤에 해소가 된듯하네요!!




 

기타의 뒷모습이네요~ 뭔가 아담해보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
그냥 전형적인 어쿠스틱기타 모양인것 같네요




기타를 옆에서 찍은 모습이네요;; 이사진은 크게 필요가 없을듯 싶네요^^




 

기타를 세워두고 한컷 찍어봤습니다. 세워놓고 보니 뭔가 깔끔한 디자인에 기본스타일~
질리지 않는 스타일인것 같아요!!




 

이것도 기본구성품! 기타를 매고다닐때 이용하는거라네요! 저한테는 크게 필요없을것 같아요



사진이 거꾸로 되어있지만 기타조율기의 모습입니다. 설명서와, 본체^^



 

기타 조율기를 꼽은상태의 기타의 끝부분입니다. 저 문양은 음 뭐랄까...
굴곡에서 굴곡으로 이어지는?

하여튼 설명하기 힘들지만 깔끔한 디자인이 맘에 들었습니다!!


기타의 몸통부분입니다. 저 가운데가 약간 달팽이를 떠오르게 하는데요...
저게 오히려 없었으면 어땟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그래도 디자인면에서는 괜찮은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전체적인 평가>
지금 기타를 치고싶으세요?
그런데 실력이 없으세요?
가격이 부담되시나요?
그렇다면 삼익기타 SD-2000P를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가격면에서도 저렴하면서(물론 저는 티몬이라는 소셜커머스 사이트에서 구입했습니다.)
기본 구성품도 괜찮네요
디자인도 가장 전형적인 어쿠스틱기타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요
일단 삼익! 하면 알아주는 회사이기 때문에 믿음도 가구요
초보자이면서 저렴한 기타를 찾으신다면 이 기타 추천해드려요
저도 1차가 아닌 2차판매에서 구입을 헀으니깐
잘하면 3차판매를 할지도 모르니깐 관심있으신 분들은
티몬사이트의 리빙,가전 카테고리를 잘 살펴주세요^^



지금까지 보안전문가를 꿈꾸는 강모대의 허접한^^ 상품후기였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