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아일랜드 통신사 추천 - Three 쓰리 통신사 탑업 및 addon 애드온 본문

해외생활/IRELAND INFO

[아일랜드 어학연수] 아일랜드 통신사 추천 - Three 쓰리 통신사 탑업 및 addon 애드온

Domain93 2017. 1. 26. 08:04
반응형


아일랜드에도 한국의 SKT/KT/LG U+ 처럼 다양한 통신사들이 있습니다.
그 중 가장 저렴하고 가장 유용한 통신사를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그 통신사는 바로 Three(쓰리) 통신사 입니다.

쓰리통신사는 위와 같은 로고를 사용하고 있고 아래와 같이 흰색바탕의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일랜드 시티센터(트리니티 컬리지)를 기준으로 파란색으로 표시해 둔 3군데가 쓰리 통신사 매장입니다.

구글맵에서 Three 라 검색하면 주변 매장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통신사의 장점과 또 충전 방식은 어떻게 될까요?
해외에서 많이들 이용하는 선결제를 이용하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통 처음에 20유로를 충전하고 유심을 구매하게 되는데요, 20유로 탑업시 혜택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인터넷 무제한
- Three(쓰리) 통신사 간 문자/통화 무제한
- 스카이프 사용 바우처 제공

아무래도 인터넷 무제한이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이겠죠?
인터넷을 20유로(약 2만 5천원)에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죠.
저 역시도 집 와이파이가 좀 꾸져서 핸드폰 핫스팟을 통해 인터넷을 사용하곤 합니다.

구매방법은 매장에 들어가 처음에는 직원에게 20유로 탑업과 유심을 구매한다고 얘기하고
그 다음부터는 매장안에 있는 기계에서 20유로 탑업 바우처를 구매하면 됩니다.
기계에 20유로 탑업을 선택한 뒤 결제를 하면 아래와 같은 영수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게 바로 영수증인데 저 빨간 부분이 16자리 바우처 넘버 입니다.
저기 써있는 내용처럼 1744에 전화해서 안내에 따라 저 바우처 넘버를 입력하면 탑업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0유로 탑업 시 저 혜택을 받고 끝나는게 아니라
20유로는 그대로 남기 때문에 다음달에 또 20유로를 탑업할 필요없이 애드온 서비스를 통해 통신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애드온 서비스는 5유로에 500MB의 인터넷을 구매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Three(쓰리)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 Account > Add on 서비스 항목을 통해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Three 통신사 아일랜드 주소)  http://www.three.ie/

이 Add On(애드온)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와이파이만 잘 사용한다면 20유로를 주고 5개월까지 쓸 수도 있습니다.
(애드온 서비스로 구매하는 500MB의 유효기간은 1개월)

그리고 애드온 서비스 이용할 때 주의할 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1. 영상을 볼 경우 정말 금방 소비된다.
2. 실시간 메시지로 사용완료를 알려주지 않는다. 그렇기때문에 주기적으로 얼마 남았는지 확인이 필요하다.
3. 만약 500MB를 구매안하고 그냥 인터넷을 쓸 경우 20유로 며칠이면 다쓰게 됩니다. 하루만에 다 쓸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절대 인터넷이 만료된 상태에서는 인터넷을 사용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이 3가지만 잘 지키시고 체크하신다면 아일랜드에서의 통신비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이상으로 "[아일랜드 어학연수] 아일랜드 통신사 추천 - Three 쓰리 통신사 탑업 및 AddOn"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내용 보고 맘에 드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들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캉캉 해외표류기]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주소] https://www.facebook.com/onlyonekangkang


많은 분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기 위해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질문사항이나 기타 문의를 이곳으로 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공유, 친구들에게 소문 많이 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