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1 아일랜드의 첫아침과 Irish Breakfast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1 아일랜드의 첫아침과 Irish Breakfast

Domain93 2016. 11. 30. 22:17
반응형


시차적응실패로 첫날 아침은 새벽에 일어났네요...

다들 주무시고 배는 고프고 일단 부엌으로 나와서 먹을것좀 찾아봤는데 역시 해외는 bread! 빵이 있죠.

토스트기와 식빵이 있어서 시리얼과 함께 급하게 아침을 차려 먹었습니다.



여기는 항상 아침이 시리얼과 토스트... 

처음에는 잘 먹었는데 지나면 지날수록 질려서 그냥 잠을 더 자게 돼요

아침을 먹고서 짐정리를 하다가 홈맘이 불러서 내려갔더니...

Irish Breakfast를 차려놓은게 아닌가...
(아까 밥먹었는데... ㅎㅎ)

그래도 지금은 모든게 새로워서그런지 그걸 보고 또 먹고 싶어지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어요!! 그런데 역시나 감자는 빠지지 않네요^^

알고보니 저 베이컨과 소시지와 푸딩(동그란 소시지를 여기선 푸딩이라 불른다네요)을

식빵 사이에 넣어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는다고 해요.

첫날에 그것도 모르고 저 베이컨하고 소시지만 먹으면서 양이 왜이렇게 적나... 왜이렇게 짜나...

혼자서 멍청한 생각을 했네요 ㅎㅎ


짐 정리를 다 하고 좀 쉬다보니 또 부르길래 내려가보니 이젠 저녁먹으래요...

뭔가 사육당하는 느낌...


저녁 메뉴는 Lasagna(라자냐)와 역시나 감자! 였습니다.


라자냐가 2덩어리 였는데 한덩어리 먹고나서 사진찍는게 생각나서 찍었네요 ㅎㅎ


이렇게 아침 점심 저녁 먹고 내일 학원갈 준비를 하며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다.


이렇게 아일랜드의 첫 주말이 지나갔네요.


마지막으로 아래 사진은 1층과 2층사이에 있는 창문으로 찍은 아일랜드의 야경~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시차적응실패로 어두워지면 졸리는 이 상황... 언능 극복하고 싶네요 ㅠㅠ




페이스북 페이지 [캉캉 해외표류기]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주소] https://www.facebook.com/onlyonekangkang


많은 분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기 위해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질문사항이나 기타 문의를 이곳으로 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공유, 친구들에게 소문 많이 내주세요^^)



#어학연수 #아일랜드 #아일랜드어학연수 #아일랜드삶 #아일랜드생존기 #아일랜드현지 #아일랜드정보 #아일랜드연수 #아일랜드일상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