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포켓몬GO] #2, 포켓몬고 초보자 팁! 본문

유용한 정보/포켓몬GO

[포켓몬GO] #2, 포켓몬고 초보자 팁!

Domain93 2017. 1. 27. 00:46
반응형


포켓몬GO 관련 포스팅 두번째 전달해드릴 내용은 초보자들을 위한 팁입니다!
현재 저도 초보자라 그 이상의 팁은 작성을 못하겠네요 ㅠㅠ

1. 피카츄 잡는 방법(#1 포스팅에서 한번 설명했었죠?)
처음 게임을 시작할 때, 파이리/꼬부기/이상해씨 중 선택하라고 나옵니다 이걸 무시하고 계속 걷습니다.
한 2~3번 이상 거부하고 걷다보면 피카츄가 나오고 그 때 피카츄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도 이 방법을 몰라서 피카츄 선택 못했는데 알에서 피츄가 나왔습니다^^)


2. IV GO 설치

IV GO는 잡은 포켓몬들의 등급을 매겨주는 어플이다. 이 어플을 통해서 좋은 녀석들은 남겨두고 나머지는 박사에게 보냅니다.
박사에게 보내는 이유는 아래에도 나와있지만 사탕을 얻기 위함!
'IV GO'라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등급이 나오고 클릭하면 자세한 속성과 스킬 정보가 나옵니다


3. 박사에게 보내기(포켓몬 분리)

박사에게 보내면 그 포켓몬의 사탕1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좋은 녀석들(등급 A 이상)이 아닌이상 박사에게 보내 사탕을 모으고 A등급 이상인 녀석들만 진화시키거나 강화하면 됩니다. 무조건 초반에는 사탕을 모으는 것에 포커스를 맞추는게 좋습니다


4. 행복의 알 사용

행복의 알은 경험치를 30분간 2배로 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이거는 함부로 쓰지말고 진화할 포켓몬들을 모아서 진화시키기 전 사용하면 좋습니다. 진화하는데 500XP라 하면 1000XP를 받을 수 있고 10마리면 5000XP 받을 꺼 10000XP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아이템은 상위 아이템 위주로 남기기
키우다 보면 슈퍼볼, 포켓몬볼과 같이 여러종류의 아이템을 얻을 것입니다.(슈퍼볼은 레벨이 좀 높은 뒤 알아서 나옴) 그럴경우 더 높은 상위 아이템(슈퍼볼)을 남기고 하위 아이템(몬스터볼)을 줄여가면서 인벤토리를 비워주면 됩니다.


6. 진화/강화 시키기
진화/강화는 최소 12레벨, 15레벨 이후에 시키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 전에는 무조건 사탕을 계속해서 모으는게 좋습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등급이 좋은 포켓몬을 얻을 확률이 높기 때문에 초반에 좋은 등급이 아닌이상은 다 사탕으로 교환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다만, 잡기 힘든 포켓몬(피츄, 토게피 등)은 남겨둬야 합니다.


이상으로 6가지 정도의 초보자들을 위한 팁을 정리해 봤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아이템 설명과 포켓몬 위치 확인 어플 관련 포스팅을 하겠습니다.


내용 보고 맘에 드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들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