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포켓몬GO] #3. 포켓몬GO 아이템 설명 본문

유용한 정보/포켓몬GO

[포켓몬GO] #3. 포켓몬GO 아이템 설명

Domain93 2017. 1. 27. 01:34
반응형


포켓몬GO 관련 세번째 포스팅입니다.
이번에는 포켓몬GO에서 나타나는 아이템들에 대해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포켓몬GO 도구함에 나오는 아이템을 종류별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상처약 / 좋은상처약 / 고급상처약
이 아이템들은 말그대로 상처약입니다. 포켓몬들이 대결에서 HP가 깎였을때 HP를 회복시켜주는 역할을 합니다.
레벨이 높을수록 상처약 -> 좋은상처약 -> 고급상처약 순으로 받을 수 있고 회복되는 HP 지수가 높아집니다.

기력의 조각
포켓몬을 살리는 역할을 하는 아이템입니다. 대결 시 포켓몬이 죽을 경우 이 아이템을 이용해서 살려야 회복 및 또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복약으로는 살릴 수 없습니다.


루어모듈
포켓스탑에서 포켓몬이 나오게끔 유도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주변 사람들도 함께 포켓몬을 공유할 수 있으니 친구들과 번갈아가면서 사용하거나
여러 포켓스탑이 있는 곳에서 같이 사용하면 짫은시간에 많은 포켓몬을 얻을 수 있습니다.

라즈열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포켓몬을 보다 쉽게 유혹할 수 있습니다. 쉽게 잡거나 도망가는 확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카메라
지금 당장 그 몬스터를 잡을 수 없는 경우 카메라를 이용해서 찍어놓으면 추후에 잡을 수 있습니다.
포켓몬은 나왔는데 다른 일을 해야할 경우 이용하면 좋습니다.

무한 부화장치 / 부화장치
알을 부화시키는 장치입니다. 무한부화장치는 무한으로 사용가능하고 부화장치는 3회 사용시 파괴됩니다.
최대한 알을 많이 깰 수록 좋으니 가지고 있는 부화장치는 무조건 사용하세요!

행복의 알
받는 XP를 2배로 늘려줍니다. 이 부분은 포켓몬을 모아서 한번에 진화시킬 때 행복의 알을 사용한 뒤 진화시키면 2배 경험치를 받을 수 있으니 이 점 이용하여 레벨업을 쑥쑥 하시길 바랍니다.

향로
포켓몬이 잘 안나오는 곳에서 향로를 사용하면 그 위치에 포켓몬을 불러들입니다.
포켓스탑이 없는 지역에서 사용해서 포켓몬을 불러들이지만 그렇게 많은 포켓몬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몬스터볼/수퍼볼/하이퍼볼
포켓몬을 잡을 수 있는 포켓볼입니다. 종류는 여러개가 있지만 특정 레벨이 되야만 좀더 좋은 포켓볼을 손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포켓몬GO에서 나오는 아이템에 대한 설명을 해드렸습니다.
궁금중이 좀 해소되셨길 바래요^^

내용 보고 맘에 드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들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