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포켓몬GO] #4. 포켓몬 GO 알에서 나오는 포켓몬들 본문

유용한 정보/포켓몬GO

[포켓몬GO] #4. 포켓몬 GO 알에서 나오는 포켓몬들

Domain93 2017. 1. 27. 01:48
반응형


포켓몬GO 관련 네번째 포스팅은 알 종류별 나오는 포켓몬 정보입니다.

알 종류는 2km / 5km / 10km 가 있는데요. 이 종류 별로 어떤 포켓몬이 나오는지 설명해드리겠습니다.

2km 알에서 부화하는 포켓몬

주요 포켓몬을 살펴보면 파이리/꼬부기/이상해풀/피카츄/삐삐 정도가 되겠네요.

5km 알에서 부화하는 포켓몬


주요포켓몬을 살펴보면 가디, 케이시, 알통몬, 포니타, 질퍼기, 캥카, 켄타우로스, 내루미, 폴리곤, 아라리, 탕구리 정도가 되겠네요.

10km 알에서 부화하는 포켓몬

주요 포켓몬을 살펴보면 롱스톤, 홍수몬, 럭키, 스라크, 마그마, 에레브, 쁘사이져, 라프라스, 프테라, 잠만보, 미뇽, 암모나이트 정도가 되겠네요. 여기는 대부분 중요한 유닛들이네요^^

근데 실제 플레이하다보면 이 이외에도 나옵니다. 저는 5km 에서 토개피와 피츄가 나왔습니다^^

해상도 높은 이미지와 정보를 원하신다면 "Egg Chart" 어플을 설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용 보고 맘에 드셨다면 ♥(공감) 한번 눌러주세요~ 저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
기타 궁금하신 점들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