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부평고 38회 졸업식^^ 본문

학교생활/[부평고등학교] SAGE

부평고 38회 졸업식^^

Domain93 2012. 2. 12. 14:24
반응형
부평고 38회 졸업 축하!!!!!


정말 부평고 3학년 친구들아 졸업 진심으로 축하하고!!

뭐 사진 찍은 친구들도 있고 못찍은 친구들도 있지만 대학을 갔던 가지 못했던 뭐 자기가 하고싶은거 하면 되는거
아니겠어?  
하여튼 다시한번 졸업축하하고! 3학년 1반의 강모대를 잊지 말라구!!!
계속해서 연락하구!!!! 모두들 자기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기 바래!! 화이링!!




잊지못할 1반 친구들~~  계속 연락하자구~~~






얏호! 졸업식날 표창잘을 받네요^^ 아 정말 어느상보다 기분은 최고인듯~





감사합니다!!!!!





SAGE 30기 회장 지수! 와줘서 고맙다^^ 너도 올해 꼭 대박나서 너가 원하는 대학! 원하는 과 합격하길 바랄께!!!! 화이링~










담임선생님과 함께 1반 단체사진~~~~
아 정말... 뭘해도 최강이였지 ㅋㅋㅋㅋ 우리반을 능가할 반은 어느반도 없다구!! ㅋㅋ








정말 1년동안 고생많으셨던 아니 저한텐 2년동안 고생많으셨던 담임선생님^^ 절대 잊지못할겁니다!!
부족한 반장인 저를 항상 믿어주시고 힘을 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건강하시구요!!
한번이 아니라 여러번 찾아뵐테니깐 기다려주세요!!! 꼭 성공한 모습 보여드릴께요^^

그리고 진우! 넌 대학가서도 열심히 할놈이니깐 걱정안된다^^ 화이팅!!
허준! 부반장으로서 정말 1년동안 고마웠어^^ 부족한 반장 도와주느라 고생많았구! 성공해서 또 만나자!
대현! 넌 며칠뒤 놀꺼니깐 할애기는 만나서하도록 하지^^
덕진! 넌 항상 밝은 모습이 날 항상 웃게해줬어!! 항상 그밝은 모습으로 살아갔으면 좋겠다! 대학가서
공부도 열심히하구^^







반장과 부반장 이렇게 둘이 찍는 사진 처음인듯? 근데 저 덕진넘 왜끼어드는거야! ㅋㅋㅋㅋㅋ





진혁! 이제 정신좀 차렸지? ㅋㅋㅋㅋㅋ 대학가서 열심히 하고!
정말 너랑나랑 동균이는 어떻게 3년이 같은반이냐~ 그동안 정도 많이 싸였는데~ 나 절대 잊지말구!
걔속해서 연락하구 지내자! 선생님 선물 아이디어 정말 좋았어~ 짜식! 생각하는건 잘해^^
대학가서 공부 열심히하구!! 화이링~~



한준! 경희대 어떄? 다닐만 하지? ㅋㅋㅋㅋ 넌 어디가서든 잘할애니깐^^
항상 똑부러지는 목소리 절대 잊어버리지 않을것 같애! 항상 밝은모습으로 대학생활 열심히하구!
천안오면 연락해!!! ㅋㅋㅋ 아니 평상시에 연락하자구~~ 날 잊지말도록!!






현일! 이제 공부좀 해야하지 않을까? 넌 공부만 하면 완벽한 놈이야! 이제는 공부좀 하자 알긋지? 동아리 모임 잘나오고 연락계속하자^^ 화이링!!!!!!!
규덕! 이 원숭이 같은놈! 내가 다 키워줬더니만 날 버리고 떠나다니!!!! ㅋㅋ 성균광대가서도 나 잊지말고 봉규랑 친하게 지내구~ 공부도 열심히해 너가 원하는 과도 같으니 니 꿈도 이루고^^ 나 잊지말고 연락계속 하자!!





종욱! 종욱이는 진짜 완전 착한 이미지^^ 언제나 그 이미지로 남아줬으면 좋겠어 너같이 순수한친구한명은 있는게 좋을것 같거든! ㅋㅋㅋㅋ 항상 열심히하니깐 넌 걱정없을것같애!! 대학생활 열심히하구!! 연락하자~
정민! 야 너는 좀 지겹다^^;; 중고등학교 동창도 모자라 대학동창까지.... 하.... 이런.... 참! 진호도 붙었덴다!! 기숙사 위치 옮기자구! 어쨌든 너는 계속 연락할수밖에 없게 됐구나! 대학가선 너무 놀지만 말구 공부도 열심히하구 간간히 축구도^^ 그럼 대학OT때 보자구! 이 영어잘하는놈아 ㅡㅡ
한준!
넌 아까 했는데 또나타났구나!! 저 어색한미소 어쩔꺼니? ㅋㅋㅋㅋㅋ 연락계속하구~~~



누나와 엄마 나 그리고 아빠~~
졸업식 와줘서 고맙구~~ 막내라고 항상 귀여워해줘서 땡큐~~ 내가 가장 먼저 집을 떠나지만! ㅋㅋㅋ
자주놀러올께~~~~~~


진짜 완전 감동입니다 담임선생님! 선물하나를 주셔도 그냥주시지 않으시는^^
몸 건강하시구요!! 정말 저희한테 신경많이 써주신거 압니다^^ 정말 감사해요!!!!!!!!!!!!!





표창장과 졸업장! 아 진짜 저 표창장은 너무 뜻깊은 상인것 같다^^






 





반응형

'학교생활 > [부평고등학교] SAG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평고 38회 졸업식(사진)  (0) 2012.02.11
SAGE 신입단원 면접  (0) 2012.02.11
YSC 탐구대회  (0) 2012.02.11
과학 통합 캠프 참가  (0) 2012.02.11
학기중 발명품 대회 (금상, 은상)  (0) 2012.02.1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