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127 애호박 부침개 / David가 집에 놀러오다 / 고양이 Windy&Brown(영상)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127 애호박 부침개 / David가 집에 놀러오다 / 고양이 Windy&Brown(영상)

Domain93 2017. 3. 20. 07:18
반응형

아침에 일어나보니 Burak은 오늘도 아침일찍 집을 나설 준비를 하고 있었다. 뭐를 잘 먹지도 않는 것 같고 개인적으로 좀 뭐라도 챙겨주고 싶어서 급하게 애호박 부침개를 만들기 시작했다.


부침가루와 애호박만 있으면 정말 간단히 만들 수 있는거고 돼지고기와 고기류를 잘 안먹는 Burak에게는 최고의 먹거리가 될 것 같아서 이렇게 준비했다.


급하게 완성된 애호박 부침개. 다행히 Burak은 맛있게 먹어줬고 자기 나라에도 비슷한 형태의 음식이 있다면서 보여줬었는데 정말 모양이 똑같았다. 맛은 우리나가 전이 더 맛있다고 한다.

그리고 오후에 교회를 갔다가 집에가는길에 David가 우리집에 잠깐 들렸다. David는 매주 일요일마다 교회에서 오르간 연주를 하고 있다.
그렇게 교회를 마치고 안부차 집에 들린 것이다. 이렇게 인사를 하러온 David. 마침 잘됐다 싶어서 David와 이야기하는것을 영상으로 찍고 David 소개 영상도 같이 찍었다.

그렇게 David도 가고 나름 심심한 하루를 보내고 있을 때 마침 밖에갔던 Windy가 돌아왔다. 너무나 반가운 마음에 바로 무릎 위로 올려줬더니 아주 좋아한다.


이렇게 무릎위에서 방긋웃고있는 귀여운 Windy

근데 이녀석 Brown만 만났다 하면 아주 사나워 진다. 오늘도 창문사이로 Brown을 발견하고는 바로 가서 쫓아버렸다...

그리고 만져달라고 보챌땐 보채고 자고 싶을때는 자기가 알아서 자기를 위해 만들어준 공간에 들어가서 알아서 잘 잔다.


가끔 이렇게 귀여운 포즈로 잠을 잔다. 정말 한명의 아기같은 모습에 나중에 정말 애완동물을 키우고 싶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하게 된다.

그리고 여전히 영상만 찍고 사진 찍는거에 소홀해지고 있다... 그래서 저 애호박 사진도 영상에서 캡처해서 가지고 왔다.ㅋㅋㅋ 좀더 익숙해지고 나면 다시 블로그를 위한 사진과 VLOG를 위한 영상 모두를 다 케어할 수 있을 것 같다. 시간이 좀더 필요한 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