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129 렌트카 / 영상업로드(유플러스박스) / 투움바불닭볶음면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129 렌트카 / 영상업로드(유플러스박스) / 투움바불닭볶음면

Domain93 2017. 3. 22. 05:31
반응형

오늘은 이번주 주말에 여행을 갈 예정이라. 그 때 사용할 차를 빌리러 갔었다. 하지만 생각보다 가격이 너무쌨고 알아보니 직접 찾아가면 비싼차들만 안내를 해준다고 했다. 그래서 내일 다시 서류 가지고 와서 온라인으로 예약을 하기로 했다. 그렇게 헛걸음질을 하고 집에 도착하니 3시 30분정도가 되었다.

엎친데 덮친격으로 어제 영상업로드르를 맞춰서 드디어 작업이 시작되나 싶었다. 하지만 한가지 큰 실수... 카카오톡을 통해서 다운로드 받은 영상은 화질이 줄어든다는 것을 몰랐다... 그래서 화질이 많이 안좋다는점...이 문제가 되었다.

더 문제인건 원본 영상을 삭제한 경우도 있다는 것이다... 하는수 없이 삭제된건 어쩔수 없고 삭제안된부분이라도 다시 모바일->노트북으로 그리고 노트북->유플러스박스 로 올리는 작업을 다시해야했다...


그리고 오후 8시 30분이 되서야 모든 작업이 완료되었다. 카카오톡으로 했을때는 좀 압축이 되어서 용량이 여유가 있었는데 원본 파일을 올리니 20G가까이 된다... 빨리 NAS서버 작업이 완료되어야 될 것 같다...

그리고 중간중간 영상 정리하고 업로드하면서 대충 끼니를 떼웠다.


요건 투움바 불닭볶음면. 베이컨을 넣어서 그런지 음층 짜게 됐다. 매운맛보단 짠맛이 더 강했다...

오늘하루 한 일? 영상정리 및 업로드... 이제 영상에 집중하다보니 사진을 많이 안찍게 된다... 그래도 블로그를 소홀히 할 수 없지... 앞으로 좀 더 신경써야겠다. 어쨌든 영상은 취미활동으로 하는거고 계속할지 말지도 모르는 거지만 블로그는 계속해서 하고 싶으니깐^^

그리고 이제 블로그도 있지만 YouTube에서 아일랜드 영상과 함께 모습을 드러낼 것 같다. 아마 이번주 주말정도에는 소개영상정도는 나오지 않을까 싶다. 후딱 나왔으면 좋겠다 ㅎㅎ


페이스북 페이지 [캉캉 해외표류기]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주소] https://www.facebook.com/onlyonekangkang


많은 분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기 위해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질문사항이나 기타 문의를 이곳으로 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공유, 친구들에게 소문 많이 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