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142 새로운 분야 공부 시작(영상&디자인)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142 새로운 분야 공부 시작(영상&디자인)

Domain93 2017. 4. 5. 03:24
반응형


새로운 분야를 공부하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것 같다. 특히나 기술적인 부분은 더욱더.

오늘 새롭게 시작한 분야는 '영상+디자인'분야이다. 더 정확히 말하면 영상의 경우는 After Effect 프로그램, 디자인은 포토샵, 일러스트 프로그램 사용법에 대한 공부다. 그 이유는 아마 조만간 소개할 일이 있을 것 같다.

아무튼 프로그램 설치 후 기본적인 '툴'조차도 모르기 때문에 기본 툴 설명부터해서 강의를 듣고 실습을 할 생각이였으나, 시간이 많지 않아서 급하게 결과물을 만들어버렸다. 차근차근 기초부터 해야하는데 생각보다 욕심이 많아서 자꾸 서둘러 결과물을 원하게 되는 것 같다...

지금은 이것저것 준비하고 있는게 많아서 추후에 차근차근 공부하면서 결과물보다는 프로그램 사용에 익숙해 지는 것에 목표를 둘 생각이다. 그게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어쨌든 이렇게 새로운 분야의 공부를 시작할 수 있다는 것 자체가 흥미롭고 기대된다. 빠르면 이번주 늦어도 다음주 초에 나오게 될 결과물이 너무나도 기대된다. 그 전까지는 좀 정신없는 하루하루가 될 것 같다. 


이겍 오늘 설치하고 작업을 한 프로그램들이다. 처음이라 그런지 정말 하나도 모르겠고 강의를 보면서 해도 강의내용처럼 안되고 나만 이상한 화면뜨고 계속 엉뚱한 짓을 하고 있지만 조금씩 익숙해질 수 있을 것 같다.

뭐 어찌됐든, 요즘 이 준비로 인해서 학원도 안가고 집에서 페인처럼 작업 마무리를 위해서 날밤을 새고 있다. (영상촬영/편집/제작 그리고 블로그 및 페이스북 관리 및 포스팅 등) 초반이기도 하고 수많은 일을 단숨에 처리하려고하다 보니 정말 정신도 없고 정리가 안되있는 상태이지만 조금씩 자리잡고 완성시켜나가다 보면 어느순간은 다시 일상을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아쉽지만 내 출석률은 다시 Bye Bye~

어쨌든 오늘은 영상 1차 완성을 한 뒤 잠을 잘 예정이다. 정말 다행인건 여자친구가 컷편집/자막 편집을 맡고 있어서 일을 분산시켜서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거 혼자할려했으면 정말 답도 없었다. 아무튼 지금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벅차지만 아직 해야될 일들이 점점 더 늘 예정이다.. (개인적으로 일 키우는거 잘하는 스타일... 그래서 몸도 피곤한 스타일...)

완성된 영상은 블로그 및 페이스북을 통해 가장 먼저 공개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페이스북 페이지 [캉캉 해외표류기] '좋아요'&'공유하기' 부탁드립니다.
https://www.facebook.com/onlyonekangkang


많은 분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기 위해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질문사항이나 기타 문의를 이곳으로 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공유, 친구들에게 소문 많이 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