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캐나다 일상] 아이패드 미니5 + 애플펜슬 1세대 구매 본문

해외생활/CANADA LIFE

[캐나다 일상] 아이패드 미니5 + 애플펜슬 1세대 구매

Domain93 2021. 1. 27. 08:00
반응형

 

2021년 1월 14일.
캐나다 일상 - 아이패드 미니5 + 애플펜슬 1세대 구매

 

 

아이패드 미니5와 애플펜슬 1세대를 중고로 구매하게 됐다. 사실은 많이 사용할 것 같진 않지만, 개인적으로 아이패드 시리즈 중에서 미니를 가장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좋은 가격에 나온 제품을 발견하고 바로 당일... 거래를 하게 됐다.

아이패드 미니5 64GB WiFi 모델, 색상은 스페이스 그레이고, 애플펜슬의 경우는 애플펜슬 1세대 제품이였다. 둘다 풀박스였고, 상태는 거의 Mint Conditon. 새상품이나 다름 없었다. 기본 셋팅 한 뒤, 정상작동 여부 확인 후 거래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다.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한것은... 소독티슈로 박스부터 아이패드, 팬슬까지 모두 닦는것... 일을 하던 중에 잠깐 거래하러 나갔다 온거라 기본적인 정리가 다 된 후 와이프에게 아이패드 정리를 맡기고 나는 다시 일을 하러 방으로 들어갔다. 

애플펜슬은 많이 사용할 일이 없을것 같은데, 와이프가 그림그리는걸 좋아해서 아마 와이프가 많이 사용하지 않을까 싶다. 나는 그저 영상보고, 간단한 노트, 업무보조용 형태로 활용을 하게 될 것 같다. 크... 크기도 작아서 한손으로 잡기도 좋고 너무 귀엽고 아릅답다.

 

그리고 구매 후에 근무를 마치기 위해 와이프에게 잠시 아이패를 맏기고 간 사이... 역시나 애플펜슬로 그림을 그리고 있었다. 근데 나름 잘 그린듯...?

 

얼마나 자주 또 어떻게 활용할지 아직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요녀석 잘데리고 온 것 같다.

오늘 좋은 가격에 좋은 컨디션의 아이패드 미니5와 애플팬슬 1세대를 구입하게 되어서 기분이 좋다. 돈 쓴만큼... 개처럼 일해서 열심히 돈 벌어야지...

정말 외국인 노동자로서 유일한 기쁨은 이렇게 전자제품사고, 생활용품 사고, 먹고 싶은 식료품 재료들 사고 하는게 전부인거 같다. 정말 쇼핑없인 못살것 같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