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 캐나다 은행 추천 + $450 보너스까지 받아가세요. (일반인편) 본문

해외생활/CANADA INFO

💳 캐나다 은행 추천 + $450 보너스까지 받아가세요. (일반인편)

Domain93 2023. 11. 11. 01: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나다은행 종류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Simplii 은행에 대한 특징 및 프로모션 정보를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아주 쉽게 $450을 받아보실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받아가세요.

이 포스팅은 들어오신지 꽤 시간이 지나셨거나, 영주권자, 시민권자이신분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만약 이제 막 캐나다에 들어온 워홀러 혹은 유학생분이라면,  아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 캐나다 은행 추천 + $450 보너스까지 받아가세요. (워홀러/유학생 편)

 

💳 캐나다 은행 추천 + $450 보너스까지 받아가세요. (워홀러/유학생 편)

안녕하세요. 오늘은 캐나다은행 종류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고,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Simplii 은행에 대한 특징 및 프로모션 정보를 공유해드리고자 합니다. 아주 쉽게 $450을 받아보실 수

kangmodae.tistory.com

 

 

자 그럼, 💳 캐나다 은행 추천 + $450 보너스까지 받아가세요. (일반인편) 포스팅 시작합니다.

 

 

💰 캐나다 은행 종류 - 온라인/오프라인 은행

캐나다에 처음 오시는 워홀러분들 혹은 유학생분들은 어떤 은행을 만드는게 좋을지 고민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캐나다 은행은 크게 오프라인 은행 그리고 온라인 은행 두가지로 구분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온라인/오프라인 은행들의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캐나다 대표 오프라인 은행: CIBC, TD, BMO, RBC, Scotia

대부분 위에 언급한 캐나다 대표은행들을 이용시, 계좌유지비로 매달 $3 ~ $30 정도가 나갑니다. 하지만, 워홀러 혹은 이민자 신규 가입자들에게  아래와 같은 프로모션을 제공해줍니다. .그러니 가입 전에 어떠한 프로모션이 있는지 꼭 확인하세요.

✔️ 1~2년간 계좌 유지비 무료 (그 이후로는 $3.9 ~ $30.95 까지 매달 계좌 유지비가 발생)

✔️ 추가 보너스($300-$400) 지급 (조건에 해당할시)온라인은행

⚠️ 보통 추가 보너스는 월급 자동이체 등록, $50 이상 계좌이체 2개이상 등록 등 몇가지 조건을 맞춰야만 지급해줍니다.


2. 캐나다 온라인 은행: Simplii, Tangerine

계좌 유지비용 없이 사용가능한 온라인 은행입니다. 계좌유지비가 없다는 장점이 있고 메인 은행들보다도 더 쉽게 추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은행방문없이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

✔️ 계좌 유지비 없음 (평생 무료)

✔️ 무제한 E-Transfer 가능

✔️ 은행 ATM 이용 가능 (Simplii의 경우 CIBC ATM 이용 가능)

🎁 월급 자동이체를 통해 최대 $450 추가 보너스를 받을 수 있음
Simplii만 해당 - 자세한 내용은 아래 "🎁 Simplii프로모션 정보 (최대 $450)" 항목을 참고해주세요

 

 

 

🎁 Simplii 프로모션 정보 (최대 $450)

여러 은행들이 이런저런 많은 프로모션들을 하고 있지만, 약관을 자세히 살펴보면, 프로모션을 받기위해서는 요구하는 조건들이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굳이 그렇게 까지 머리를 굴려가면서 받아야하나... 싶으신 분들에게는 Simplii 프로모션이 좋은 정보가 되실 겁니다.

계속 위에서 언급드렸듯이, 오늘 제가 추천드릴 은행은 바로 캐나다 온라인 은행 Simplii Finance 입니다. CIBC의 자회사이자, 캐나다 대표 온라인 은행으로, 현재 $100 이상의 자동이체 등록시 $400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중입니다. 추가적으로 아래 추천링크를 통해 가입 진행,  추천인 정보를 기재하시면 추가로 $50 보너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Simplii Finance 특징 및 프로모션 정보

✔️ 은행 방문없이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

✔️ CIBC ATM을 통해 입/출금이 가능.

✔️ 계좌 유지비 없이 무제한 E-transfer가 가능.

🎁 신규가입자에 한해 3개월 연속 월급 자동이체를 해놓을 경우 $400 을 지급.

🎁 아래 추천인 링크를 통해 가입 시, 추가 $50 지급

Simplii 추천인 링크 👈 클릭

⚠️ 친구추천을 통해 $50을 받기 위해서는 위 링크를 통해 가입한 뒤, 계좌 개설을 하고 30일이내로 $100이상의 금액을 통장에 이체 후 유지해야합니다 (약 1달정도 = 친구추천 크레딧 $50이 들어올때까지)

 

가입을 어떻게 하셔야 할지 잘 모르실 분들을 위해 아래 가입 절차 및 방법을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 Simplii 은행 가입 방법 A-Z  (일반인 편)

지금부터 Simplii 은행 가입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혹시라도 진행하시다가 막히시는 부분이나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이 생기시면 아래 오픈챗 방으로 문의주세요. 제가 아는선에서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럼 Simplii 은행 가입 방법 A-Z 바로 들어가겠습니다.

 

 
 
1. 아래 링크를 통해서 Simplii 가입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친구추천링크 = 추가 $50)

 

2. Simplii 가입 페이지에서 아래 있는 "Apply Now"를 클릭합니다.

 

3. "Get Started" 를 클릭해서 어플리케이션 작성을 시작합니다.

 

4. 어카운트를 선택하는 항목에서 "No Fee Chequing Account" 그리고 "Without Overdraft Protection"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5. 아래 항목에 모두 "YES"를 클릭 후 "Next"를 눌러 다음 단계로 이동합니다.

 

6. 은행계좌 목적을 묻는 질문입니다. 저는 월급자동이체 "Direct Deposit of Payroll or Pension Income"을 선택했지만, 다른 항목을 선택하셔도 괜찮습니다.

 

7. 개인 정보를 입력하는 항목입니다. "이름 / 생년월일 / SIN 넘버" 를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8. 거주하고 계시는 주소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9. "Contact 정보 - 핸드폰 / 이메일 주소" 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10. 고용형태 및 일을 하고 있는 직군에 대해 물어보는 항목입니다. 일을 하고 계시면 맞는 카테고리르 선택하시고 일을 안하고 계시면 "Unemployed without income" 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11. Tax 관련 항목입니다.대부분의 분들은 YES - NO - NO 순으로 입력하시면 되지만, 만약 US 및 다른 국가 세금신고 대상자시면 관련 항목에 YES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12. 입력한 정보가 맞는지 한번 체크해주세요. 맞다면, "Next"를 눌러 다음 단계로 이동해줍니다.

 

13. 약관에 대해 동의 하신 뒤, "Next"를 눌러줍니다.

 

14. 디지털 서명을 하신 뒤, "Next"를 눌러주세요.

 

15. 계좌에 돈을 이체하겠냐는 항목인데, "No"를 선택한 뒤, "Skip"해줍니다.

 

16. 이제 "Submit application"을 클릭해 작성한 어플리케이션을 제출합니다.

 

17. 이제 마지막 관문 - "ID 인증"이 남아있습니다. "Next"를 클릭해 ID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18. ID 인증 절차에 대한 설명을 확인하신 뒤 "Next"를 눌러주세요.

 

19. "Continue to Document Verfication"을 클릭하여 계속 진행해줍니다.

 

20. Passport 그리고 Driver's License 중 원하시는 항목을 선택한 뒤, ID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고생많으셨습니다. ID 인증과정을 완료하시게 되면 이제 필요한 모든 절차가 완료됩니다. 은행카드 및 웰컴패키지는 1-2주일 이내에 기재하신 주소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추가 $400 보너스를 받기 위해서는 급여를 Simplii 통장으로 자동이체 등록을 해야하는데요, 이를 위해 고용주가 Void Cheque라는 문서를 요구할 수도 있습니다. 이 문서는 Simplii 온라인 뱅킹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인 보너스 $50을 받기 위해서는 계좌 개설 후 $100 이상의 금액을 추천인보너스가 들어올떄까지 유지하셔야 합니다.(보통 1개월 이내에 들어옵니다.)

 

 

💡 Simplii 은행 Void Cheque 다운로드 받는 방법

1. Simplii 사이트(https://www.simplii.com/) 접속 후 "Sing in"을 눌러 로그인을 합니다.
2. Account Details 항목으로 들어갑니다.
3. Get Void Cheque/Direct Deposit Info를 클릭 후 Void Cheque를 선택하시면 해당 문서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문의

혹시라도 진행하시다가 막히시는 부분이나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이 생기시면 아래 오픈챗 방으로 문의주세요. 제가 아는선에서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저는 가입절차에 대한 조언만 해드릴 수 있습니다, 은행원이 아니기 때문에  개인정보 변경 및 PIN 넘버 변경과 같은 은행업무는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https://open.kakao.com/o/st0WLjdg

 

프로모션 질문방 - 티스토리

 

open.kakao.co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