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34 malvern house 방학! & Howth 여행 계획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34 malvern house 방학! & Howth 여행 계획

Domain93 2016. 12. 17. 04:29
반응형


오늘은 malvern house의 방학 전 마지막 수업! 오늘 수업이 끝나면 2주간 방학을 가지게 된다.

몇몇 친구들은 유럽여행을 떠나고 몇몇친구들은 일을 하고 몇몇 친구들은 그냥 더블린에 머무른다.

나도 여행을 갈 일정이 있었지만... 여권이 없어서 그냥 더블린에 체류해야되는 상황이다...

그래서 아마 장기방으로 짐도 미리미리 옮기고 런던 여행 블로그도 정리하고

또 그동안 하지 못한 영어 복습과 공부하겠다는 일정을 짰다.

오른쪽에 있는 여행지가 아일랜드(북아일랜드 포함)에서 가볼만한 여행지들이다.


1. GIANT'S CAUSEWAY (자이언트코즈웨이) & 벨페스트시티 (BELFAST CITY)

2. CLIFFS OF MOTHER (모허절벽) & 골웨이시티 (GALWAY CITY)

3. HOWTH

4. WICKLOW (위클로우)


지금은 좀 더 공부에 치중해야할 것 같기도 하고 GNIB 발급이나 여러가지 문제들로 인해서

아직은 아일랜드에 완전 정착하지 않은 상태였기 때문에

공부하는 것을 선택했다. 아일랜드에 있는 동안 저 4군데는 꼭 가봐야겠다^^


오늘 학원에서는 Christ Quiz가 열렸다.

4~5명이 1그룹을 이루어서 9개의 그룹이 나왔다.

우리반은 5명이 오늘 출석해서 우리 반은 1개의 팀으로 출전했다.

총 4개의 라운드가 있었다.

ROUND1 : 크리스마스 관련 문제 (총 10문제)
크리스마스에 먹는 대표적인 음식, 산타가 사는 곳, 산타가 집을 들어갈때 이용하는 곳, 크리스마스 다음날은? 등등

ROUND2 : 일반 상식 관련 문제 (총 10문제)
미국 국기 안에 있는 별의 개수는,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사막, 대표적인 캐롤송을 부른 가수의 이름

ROUND3 : 인물 맞추기 문제 (총 5문제)
5명의 인물이 주어졌고 그 사람이 누구인지 맞추는 문제

ROUND4 : 음악을 듣고 그 음악의 가수/그룹 혹은 제목을 맞추는 문제 (총 7문제)
총 7개의 노래가 주어졌다.

우리팀은 ROUND1(6개) / ROUND2(9개) / ROUND3(3개) / ROUND4(5개) 로 총 23점을 흭득했다.
그리고 1등팀은 ROUND1(8개) / ROUND2(8개) / ROUND3(3개) / ROUND4(5개) 로 총 24점을 흭득했다.
그래서 아쉽게도 우리팀은 2등을 하게 되었다...

근데 너무 아쉬웠던거는 ROUND1에서 8개를 맞출 수 있었는데 하나는 단어 철자를 i인데 a로 써서 틀리고
또 하나는 3개를 적어놓고 1개를 밑줄 그었는데 나머지를 지우질 않아서 틀렸다...
내가 쓰고 정리하는 역할을 맡아서 내가 정신팔아서 틀린 것들이라서 좀 미안하기도 했다...

그래도 선생님도 수고했다 해주시고 친구들도 다 만족하는 모습에 나도 즐겁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다.

그렇게 퀴즈를 끝으로 malvern house의 방학이 시작되었다!!!

집에 돌아와서 파스타 해먹고 또 환기시키면서 청소기돌리고 침대시트 이불 등을 한번 털면서 대청소를 시작했다.

요즘 이렇게 국물이 많은 파스타를 먹는데 이렇게 먹는게 훨씬 맛있다!!

그리고 다시 또 잠들었다... ㅎㅎ 그리고 다시 일어나 저녁에도 파스타!!

그리고 내일은 학원 친구들과 같이 Howth에 가기로 했다.
10시에 Spire에서 만나 같이 가기로 했다!!

     

사실은 9시에 가기로 했었다. 아일랜드는 해가 빨리 지기 때문에

근데 Burak이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다고... ㅋㅋㅋ 그래서 결국 10시에 만나기로 했다.


뭐 어찌됐든 오늘 저녁에는 까르보나라 파스타로 약간의 맛을 다르게 한 파스타를 먹으면서

하루를 마무리하고 내일 Howth여행을 위해 일찍 정리하고 자야겠다.

이게 오늘의 저녁 까르보나라 파스타!!

나의 사랑 까르보나라 파스타!! 사실 이 소스는 다른소스보다 좀 비싸다. 그래봐야 400원정도 차이?

가끔씩 이거 사서 먹어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