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60 생일파티 & 생일케이크 & 식당 추천 & 아일랜드 치킨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60 생일파티 & 생일케이크 & 식당 추천 & 아일랜드 치킨

Domain93 2017. 1. 13. 03:50
반응형


오늘은 여자친구의 생일!
그래서 학원 끝나고 시티에 있는 베이커리와 빵집을 돌아다녔다.
시티센터에 유명한 베이커리 "Queen of Tarte" 도 가봤지만 맘에드는게 없었다.
그러다 Ilac 쇼핑센터 입구쪽에 있는 "QUIGLEY'S BAKERY/CAFE"에서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딸기케이크를 찾았다!! 그래서 바로 구매! 
가격은 9유로 정도 했던거 같다.
그리고 TESCO에서 초를 구매했다. (초는 3.5유로 정도)

그리고 TESCO에서 전자레인지와 치킨을 샀다.
전자레인지는 49유로 그리고 치킨은 5유로였다.

그리고 치킨은 집에와서 저렇게 어제 끊인 미역국과 콜라와 함께 먹었다.
5유로 정도에 닭 한마리(크기는 小)인데 정말 맛있다.
가끔식 사먹을 예정이다.

그리고 저녁 7시에 생일파티를 하기로 했다.
많은 친구들을 초대하는 것보다는 소수의 친구들과 여러가지 이야기도 나누고 싶어서
전 플랫메이트인 David와 Andreia 그리고 학원친구인 Burak과 Ru-yi를 초대했다.

처음에 우리가 갈려고한 곳은 Feather Blade라는 식당이였다.
하지만 예약을 하지 못해서 들어갈 수가 없었다...
아일랜드의 왠만한 유명한데는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 
직접 가보니 분위기도 좋고 스테이크 종류가 13유로정도라서 다른곳에 비해 저렴한 편이였다.
이곳이 아무래도 생일 축하를 하기 좋은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분위기 좋은 곳인거 같다.
스타벅스에서 잠시 식당을 찾아봤다.

우리가 고른 곳은 O'Neill's Bar&Restaurant 라는 아일랜드 전통 음식점을 찾을 수 있었다.

아래 사진들처럼 저렇게 음식들이 놓여져 있다.
메뉴판에 있는 것들을 주문하면 여기서 직접 그릇에 그 음식을 담아 주신다.
   
그리고 마지막에 야채와 소스를 추가하는데, 이건 추가할때마다 가격이 들어간다.
처음에는 1~2개는 꽁짜겠지?라는 생각을 했는데 영수증을 보니 금액이 추가되있었다 ㅠㅠ

그리고 이건 고기종류 여기에는 양고기, 돼지고기, 소고기 스테이크 등 종류별로 있었다.
저기 있는 고기를 그 자리에서 썰어서 준다.
그래서 그런지 스테이크 느낌보다는 냉동고기 느낌이 났다.


이건 내가 주문한 매시드 소고기와 포테이토 그리고 파슬리 소스다.
감자는 맛있었고 소고기는 정말 별로 였고 파슬리 소스는 최악이였다... 


이건 여자친구가 고른 양고기였다. 저 위에 있는건 뭔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이게 그나마 낳는데 그렇게 맛있진 않았다.


이건 Andreia가 시킨 기네스 스튜 라는 음식인데
그나마 위 세개 음식중엔 이 음식이 가장 좋았지만 기네스 맥주 향이 좀 들어가서 그런지 나한테 맞진 않았다.


요건 David가 고른 닭고기 요리
닭고기 요리가 제일 무난했다.
사실 나는 가격이 다 비슷하길래 소나 양을 먹을 생각을 했는데... 그냥 닭고기 먹을껄 그랬다 ㅠㅠ

Ruyi는 베이컨 요리를 Burak은 맥주 한잔만 주문했다.
식사를 마치고 나서 본격적인 생일축하 시작! 
  
이렇게 딸기 케이크에 이름을 새겨서 준비했고 촛불까지 준비 완료!!


오늘의 주인공인 여자친구^^
이렇게 생일파티를 마치고 우리는 다함께 사진을 찍는걸로 마무리를 했다.

  
요렇게 다같이 김치~~

  
그리고 왼쪽 미니마우스 인형은 David와 Andreia의 선물
그리고 오른쪽에꺼는 Burak의 선물이다.

정말 아일랜드 와서 좋은 친구들 또 의미있는 친구들을 많이 사귄거 같다.
이렇게 의미있는 하루를 좋은 친구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서 감동이 더 컸던거 갔다

그리고 오늘의 결론은 생일축하용 식당은 Feather Blade를 추천한다.
내가 간곳은 조용하고 분위기도 나름 좋았지만 음식이 맛이 없었다...

어쨌든 11시가 지나서야 집에 돌아왔고 행복한 하루가 그렇게 끝이 났다.


페이스북 페이지 [캉캉 해외표류기]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주소] https://www.facebook.com/onlyonekangkang


많은 분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기 위해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질문사항이나 기타 문의를 이곳으로 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공유, 친구들에게 소문 많이 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