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90 아일랜드에서의 식단 - 아보카도 비빔밥 & 계란후라이와 김치 & 고추장 찌개 & 노이하우스 초콜릿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90 아일랜드에서의 식단 - 아보카도 비빔밥 & 계란후라이와 김치 & 고추장 찌개 & 노이하우스 초콜릿

Domain93 2017. 2. 12. 02:57
반응형


오늘은 학원을 끝난 뒤 바로 집으로 왔다. 집에 와서 좀 쉬기 위해서... 정말 9일간의 여행은 내 체력을 바닥나게 했다...
오늘은 하루종일 먹은 기억밖에 없다. 먹고 쉬고 먹고 쉬고^^

가장 먼저 학교 끝나자마자 해먹은 요리는 바로 김치와 계란후라이다. 밥이 애매하게 남아있어서 일단 급하게 계란후라이 하나해서 급하게 먹었다. 배가 너무 고팠기 때문에...

그리고 저녁전에 밥을 해서 긴 시간의 노력끝에 만든 고추장찌개와 계란후라이를 함께 먹었다.

그리고 저녁에는 간단한 비빔밥을 만들었다. 재료는 아보카도와 간장 그리고 계란후라이. 아보카도는 그냥 먹으면 맛이 없지만 레몬과 함께 먹거나 이렇게 밥과 함께 간을 해서 먹으면 건강에도 좋다고 한다. 하지만 내 입맛에는 맛질 않는다. 자주 해먹을꺼 같진 않다.

그리고 저녁늦게되서 또 배가 고프길래 밥차려먹고 하기는 귀찮아서 꺼내든 노이하우스 초콜릿. 벨기에에서 사와서 오늘에서야 꺼냈다.
총 8개를 샀다. 내꺼 4개 여자친구꺼 4개. 나는 여기서 내가 고른 꼬칼콘 모양의 초콜릿과 딸기가 들어간 초콜릿 2개를 먹었다. 이것으로 배를 어느정도 채울 수 있었다.

오늘은 정말 먹기만 했다. 자기전까지 침대에 있다가 밥먹고 치우고 다시 침대에 오고... 내일은 기존에 있던 짐들좀 치우고 방 정리좀 해야겠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