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10 아일랜드 전통디너-커들(coddle)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10 아일랜드 전통디너-커들(coddle)

Domain93 2016. 12. 1. 05:50
반응형


이날도 결석은 아니지만 첫 지각... 이틀 연속으로 첫 결석과 첫 지각이라니...


앞으로 노는건 좀 불여야겠다. (시티로 이사가기 전까지는^^)


오늘은 집에서 하루종일 쉬면서 뒹굴거리다가 문득 어제 홈맘이 얘기한게 떠올랐다.


"나 내일 콘서트장에 가기때문에 저녁을 해놓을꺼야. 저녁은 아일랜드 전통디너 커들이야"


커들? 커들이 뭘까 하면서 반신반의로 부엌으로 향했다.


저녁을 먹기엔 이른 시간이였지만 이미 완성되어있는 커들을 보고는 차마 안먹을 수가 없었다...


그래서 오후 4시30분경에 커들을 시식했다.



이렇게 생긴 음식인데.


맛이... 맛이... 정말 미친듯이 맛있다! 약간 수프 비슷한데 안에 베이컨과 감자 당근 소시지가 들어가있다!


정말 너무 너무 너무 맛있었다!!


그래서 한 세그릇 먹은듯... ㅎㅎ 많이 만들어주신 홈맘덕분에 세그릇을 먹어도 다른 가족들도 먹을 양이 남았었다.


이거 해먹고 싶다... 무진장 해먹고 싶다.


저녁을 두둑히 먹고 나서 오늘도 단기방 찾다가 잠이 들었다...


오늘도 먹은 얘기가 다네... ㅠㅠ


하지만 시티를 돌아다니기에는 너무 피곤하다...







#어학연수 #아일랜드 #아일랜드어학연수 #아일랜드삶 #아일랜드생존기 #아일랜드현지 #아일랜드정보 #아일랜드연수 #아일랜드일상

#커들 #아일랜드전통디너 #coddle #irishfood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