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11 알수없는 아일랜드 날씨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11 알수없는 아일랜드 날씨

Domain93 2016. 12. 1. 06:24
반응형


아일랜드의 날씨는 정말 알 수가 없다.


학원가는길에 주변 모든 풀들이 얼어있었다...




그러나 학원이 끝난 뒤에는 날씨가... 너무 좋아졌다.




이건 말이 안돼. 시간대별로 날씨가 흐렸다 맑았다 하니 참...


이런날씨가 싫다가도 어느정도 적응이 되고 있는 것 같다.



그리고 혹시 책을 가지고 오시려는 분들이 있다면 단언컨대 그렇게 하지 말라고 하고 싶다...



내가 가져온 책들이지만 정말 단 한번도 펼쳐보지 않았다... 차라리 화장품을 더 챙겨오는게 훨씬 이득이다^^


여기서 나눠주는 프린트물과 책만으로도 충분히 공부할 수 있다. 그것만 해도 된다!


나 역시도 아직 여기서 나눠준 프린트물과 책 공부도 안하고 있다... 앞으로 해야지... ㅎㅎ




#어학연수 #아일랜드 #아일랜드어학연수 #아일랜드삶 #아일랜드생존기 #아일랜드현지 #아일랜드정보 #아일랜드연수 #아일랜드일상

#아일랜드날씨 #더블린날씨 #도서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