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12 ATM 인출 & Lunch Deal(바게트 샌드위치)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12 ATM 인출 & Lunch Deal(바게트 샌드위치)

Domain93 2016. 12. 1. 06:28
반응형


오늘은 학원이 끝나자마자 아일랜드에서 생활하는데 필요한 생활금을 인출하기 위해 주변 은행 ATM 기계로 향했다.


내가 간 곳은 Ulster Bank 였는데 정말 곧곧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너무나도 쉬웠다.


아일랜드 ATM의 특징은 한번에 일정 금액 이상을 출금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수수료때문인지 뭔지는 모르겠다...)


그래서 나는 한번 최대 인출금액인 790유로를 인출했고 


환율(현금 살때 기준)에 따라 비교해보니 수수료는 약 10,000원 정도 되는 것 같았다.


하지만 정확한 수수료는 계산하기가 힘들다. (정확한 환율 계산이 힘들기 때문)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뭔가 쇼핑을 하고 싶어서 집 앞에 있는 마켓에 들렸다.



여기는 벌써 한달이상이 남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산타모형 초콜릿이 나왔다.


역시 해외는 달라^^



또한 이곳에선 바게트 샌드위치 (바게트 빵에 소스 + 3가지 종류의 채소 + 순살치킨 을 넣어 만들어 주는 샌드위치)를


Lunch Deal로 바게트 샌드위치 + 과자 + 음료 or 탄산음료캔를 3유로에 팔고 있었다.



위에 보이는게 반쪽~ 정말 어마어마하게 양이 많고 맛있다!!


마치 SUBWAY처럼 고르는데 너무 힘들었다. (직원의 말이 너무 빨라 알아듣기가 너무 힘들었다...)


어찌겠든 우여곡절 끝에 바게트 샌드위치를 주문했고. 집에와서 먹어보는데


그 맛은 너무나도 환상적이였다. 홈스테이를 떠나기 전에 많이 먹어야겠다!! 


집에 돌아와 오늘도 방 찾는데 모든 시간을 쏟았다^^


물론 잠을 더 많이 자긴 했지만... ㅎㅎ


오늘도 나름 새로운 맛있는 음식을 찾아 행복한 하루를 보냈다!!




페이스북 페이지 [캉캉 해외표류기]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주소] https://www.facebook.com/onlyonekangkang


많은 분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기 위해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질문사항이나 기타 문의를 이곳으로 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공유, 친구들에게 소문 많이 내주세요^^)





#어학연수 #아일랜드 #아일랜드어학연수 #아일랜드삶 #아일랜드생존기 #아일랜드현지 #아일랜드정보 #아일랜드연수 #아일랜드일상

#바게트샌드위치 #런치딜 #LUNCHDEAL #ATM인출 #유로화인출 #아일랜드ATM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