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76 포켓몬GO 일기(4일째) & 김치부침개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76 포켓몬GO 일기(4일째) & 김치부침개

Domain93 2017. 1. 28. 18:00
반응형


아일랜드에서 포켓몬GO 시작한지 4일째 오늘은 두군데의 체육관을 점령했다.
물론 시티신테쪽에선 한시간도 안되서 뺏기고 집 근처에서는 저녁사이에 뺐겼다 ㅠㅠ
  

그리고 이렇게 피닉스 파크에 포켓몬을 잡으러갔다.
오늘은 설 명절이라 그런지 시티센터에 포켓몬들이 많이 등장했다.
그래서 이렇게 피닉스파크에도 갔는데 그닥 큰 수확은 없었다...

오늘 얻은 녀석들! 진귀한녀석들을 많이 얻었다^^
라프라스 / 폴라곤 / 피카츄 / 미뇽 / 잠만보 / 쥬피썬더
          

그리고 집에 돌아와 어제 실패했던 김치부침개를 해먹었다.
프라이펜만 바꾸니 이렇게 부침개가 잘 된다니 ㅠㅠ 

이 김치부침개와 라면(만두와 떡을 넣은)과 저녁을 먹었다.
떡만두국 너무 사랑스러워... 이제 떡을 사놨다가 라면 끓일때 써먹어야겠다.

그리고 오늘 클래스메이트 마지막날이였는데 아쉽게도 가지를 못했다 ㅠㅠ
미안한데 아일랜드에 머무른다고하니 나중에 한번 연락해봐야겠다.

그리고 오늘은 포켓몬 잡으러 아일랜드 미술관 갔는데 출입시간이 지나서 문이 닫혀버려서 출구찾는데 애먹었다...
어디 들어갈 때 이제 잘 체크해야겠다 ㅠㅠ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