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116 학원 Activity / 우편물 반송(미스테리) / 파스타 김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116 학원 Activity / 우편물 반송(미스테리) / 파스타 김

Domain93 2017. 3. 10. 01:49
반응형

오늘 학원에서 한 낱말 맞추기 게임이다. 간혹 단어를 학습할 때 단어 연결을 이용한 게임으로 학습을 하곤 한다. 오늘은 부상과 관련된 단어들에 대한 게임을 진행했다.


이게 완성된 단어들이다. 약간 이상할 때도 있지만 나름 재밌는 활동인 것 같다.


이거는 운동을 할때 사용하는 장소에 대한 내용이 담겨져 있다. (원래는 전자칠판인데 컴퓨터가 고장나서 화이트보드를 이용했다.) 축구 경기장은 pitch라고 하고 hockey도 같은 용어로 쓰인다고 한다. 이건 처음알았다. 그 이외에 court, rink, track 등 다양한 단어들이 존재했다. 이런 것들은 알아가는 재미가 쏠쏠한 것 같다.

수업을 마친 뒤 집에 돌아오니 어디서 많이 봤던 편지지가 바깥에 있었다. 자세히 보니 지난번 가방 도난사건으로 관련 서류를 OUIBUS로 보냈었는데 그 서류가 다시 나에게 왔다. 무려 17일이 지난 후에...


이게 바로 우편물이다. 보면 주소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하는데... 내가 스펠링을 잘못썼나 다시 체크해봤지만 이메일에서 온 주소 그대로 작성했다. 도대체 뭔일인지 몰라 프랑스 친구에게 물어보니 주소는 제대로 쓴거 같고 맞는거 같다고 하는데 도대체 어찌 된 일인지 알 길이 없다. 그래서 일반 OUIBUS 서비스 센터로 메일을 보내 놓은 상태다. 아마 답변은 꽤 긴 시간 후에야 오겠지...(지난번에 1주일 뒤에 답변이 왔었음...)


기분이 별로 좋지 않았지만 배가 고파서 파스타를 해먹었는데 소스가 좀 부족해서 간을 하기 위해 김을 추가해 줬더니 굉장히 맛있었다. 역시 김은 최고의 재료이자 반찬이자 음식인 것 같다.

아일랜드에서는 정말 알 수 없는, 이해할 수 없는 일들이 가끔 벌어진다. 캐나다에서만큼은 이런일이 없이 무난하게 지나가길 바랄뿐이다.


페이스북 페이지 [캉캉 해외표류기]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주소] https://www.facebook.com/onlyonekangkang


많은 분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기 위해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질문사항이나 기타 문의를 이곳으로 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공유, 친구들에게 소문 많이 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