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137 새우와 소간 요리 / 또띠아 피자 / 갑자기 등장한 Brown / Windy와 Brown 추격전?(동영상)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137 새우와 소간 요리 / 또띠아 피자 / 갑자기 등장한 Brown / Windy와 Brown 추격전?(동영상)

Domain93 2017. 3. 31. 05:01
반응형

어제 세일을 해서 충동구매를 한 새우와 어제 다 먹지 못해 남은 소 간을 요리해서 점심으로 먹었다.


이게 완성된 새우와 소간. 새우는 맛은 정말 맛있는데 너무 비싸고 소 간은 엄청 싸지만(100g에 0.18유로) 많이 먹지는 못하고, 뭐 그런거 같다.

그리고 저걸로는 양이 전혀 차질 않아서 다음으로 한 요리는 또띠아 피자다. 지난번에 한번 만들어봤을 때 꽤 맛있어서 다시 시도했다. 이번에는 치즈도 더 많이 넣고 버섯 양파 마늘 등 더 많은 재료들을 추가하여 만들었다.


사진찍는거 깜빡해서 먹다가 찍은 또띠아 피자. 정말 맛은 죽여준다. 재료값이 좀 들긴하지만 그래도 맛은 사먹는 피자보다 훨씬 맛있다.

그렇게 밥을 먹고 TV로 스펀지밥을 보고 있는데 뒤에서 싸~~~한 느낌이 들어서 살펴보니


이렇게 Brown이 창문에서 날 보고 있었다. 우리 Brown 저렇게 보니 잘생겼네 ㅎㅎ. 너무 귀여워서 닭고기 조금과 사료를 주니 엄청 잘 먹었다.

근데 얼마가지 못해 Windy가 쫓아냈다. 그리고 Windy가 Brown을 쫒아가는데 Brown이 훨씬 날쎄다 보니 Windy는 쫓아가지 못했다... 그 모습을 영상으로 잠깐 찍었다.

이제 저녁도 먹었고 잠시 쉬다가 숙제하고 하루를 마무리해야겠다. 이렇게 오늘 하루도 지나가는구나... 이제 아일랜드 생활 딱 2개월 남았다 ㅎㅎ


페이스북 페이지 [캉캉 해외표류기]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https://www.facebook.com/onlyonekangkang

많은 분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기 위해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질문사항이나 기타 문의를 이곳으로 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공유, 친구들에게 소문 많이 내주세요^^)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