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Only One Kang

[아일랜드 어학연수] D+147 순두부찌개 / 비빔국수vs순두부국수 / 귀요미 Windy&Brown 본문

해외생활/IRELAND LIFE(DUBLIN)

[아일랜드 어학연수] D+147 순두부찌개 / 비빔국수vs순두부국수 / 귀요미 Windy&Brown

Domain93 2017. 4. 10. 09:05
반응형


오늘 닭발을 다 먹고서 뭘 해야할까 고민을 하다가 문득 지난번에 사온 순두가 떠올랐다. 유통기한이 얼마남지 않아 반값 할인 했던 그 순두부... 하마터면 날짜지나서 버릴뻔했다.


그래서 이렇게 있는 재료들을 활용해서 오늘은 순두부 찌개를 끓이기로 했다.


이게 바로 완성된 순두부찌개다. 약간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다.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거의다 먹고서 찍었다... ㅎㅎ)

그리고 저녁에 되어서 그냥 밥만먹긴 뭔가 좀 그래서 국수를 삶아서 지난번에 사온 비빔국수 양념장과 오늘만든 순두부찌개를 활용해 비빔국수와 순두부 국수를 만들었다.


일단 맛은 비빔국수가 더 있었지만 시원하고 얼큰하니 육개장 느낌이 나는 순두부국수가 전체적으로 더 만족스러웠다.
개인적으로 비빔국수 양념장은 내 스타일이 아니였다. 그냥 만들어 먹는게 더 맛있었던 것 같다. 가격만 드럽게 비싼 양념장...

그리고 우리의 귀여운 냐옹이 녀석들. 요새 좀 지쳐있고 일이 많아서 신경을 많이 못써주지는 못했는데 오늘따라 아주 귀여운 모습들을 보여주면서 나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먼저 우리 Windy는 내 무릎위에서 발을 뻗고 아주 편하게 잠을 잤다.


그리고 우리 Brown은 창문에서 데리러 와달라는 간절한 눈빛을 하면서 방을 쳐다보고 있었다. 물론 데리러 갔지만 Windy 냄새가 났는지 안으로 들어오지는 않았다.

힘든 요즘 이녀석들을 보면서 웃게되고 조금은 행복함을 찾게 되는 것 같다.


페이스북 페이지 [캉캉 해외표류기]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주소] https://www.facebook.com/onlyonekangkang


많은 분들과 보다 편하게 소통하기 위해 만든 페이스북 페이지입니다. 질문사항이나 기타 문의를 이곳으로 해주시면 보다 빠른 답변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좋아요와 많은 공유, 친구들에게 소문 많이 내주세요^^)


반응형
Comments